top of page

위드네트웍스, 이기종 방화벽 통합관리 '위드플로우 2.0' GS 인증 1등급 획득


통합 ICT정보보호 기업 위드네트웍스(대표 고인구·안종업)는 이기종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위드플로우 v2.0'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으로부터 GS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GS 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 제도다. ISO 표준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기능성, 신뢰성, 성능 효율성, 사용성, 보안성 등 9가지 항목을 통과한 SW에 인증을 부여한다. GS 인증 제품은 행정 및 공공기관 사업 구축·운영 시 우선 도입 대상 제품으로 지정된다.


'위드플로우'는 이기종 보안정책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이기종 방화벽 구성 오류로 인한 보안 사고를 예방하고 방화벽 정책 관리 프로세스를 개선한다. 특히, 실제 기업의 보안 환경을 3D 기반 전사 관점에서 통합정책분석·시각화해 보안 사각 지역을 최소화하고, 정확한 방화벽 정책 경로 분석을 통해 보안 업무의 자동화로 효율성을 개선한다.


또한, '위드플로우'는 클라우드 방화벽과의 연동을 통해 온프레미스·클라우드의 하이브리드 운영환경에 대한 최적화된 확장성, 연동성을 제공해 향후 디지털 전환 또는 인프라 확장 시 사업 의 연속성을 보장한다.


고인구 대표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위드플로우'를 업그레이드했고 GS 인증을 통해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증받아 기쁘다”면서 “빠른 시일 내 '위드플로우'를 조달에 등록하여 공공 시장에 전략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Σχόλια


Ο σχολιασμός έχει απενεργοποιηθεί.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