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네트웍스, 루커스 MSP 스페셜 파트너 자격 취득

루커스 공공 와이파이·대학·호텔·금융권 등에 공급
다양한 매니지드 서비스 고객 확보 성과 인정 받아

[데이터넷] 위드네트웍스(대표 안종업·고인구)는 루커스네트웍스의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스페셜라이즈드 파트너(MSP Specialized Partner) 자격을 취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기술과 영업 자격 요건, 전문적이고 풍부한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에 대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컨설팅 부문의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능력과 다양한 부문의 검증된 매니지드 서비스 고객도 확보해야 한다.

위드네트웍스는 2015년에 루커스의 주력 제품인 무선 AP를 국내에 첫 도입했고, 그 다음 해부터 루커스의 솔루션을 다양한 고객사에 제안하며 본격적으로 사업의 박차를 가했다. 현재 위드네트웍스는 공공 와이파이 사업을 비롯, 대학교, 호텔, 금융권에 루커스 제품으로 약 1만대 이상의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했다.

위드네트웍스 관계자는 “위드네트웍스가 루커스의 솔루션을 설계에서 유통, 구축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MSP 스페셜라이즈드 파트너 자격을 취득해 기쁘다”며 “2015년부터 현재까지 루커스와 동반 성장한 것과 같이 앞으로도 루커스의 국내 비즈니스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에 맞는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김선애 기자